한국야쿠르트,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

입력 2010-06-08 14:57

[쿠키 건강] 한국야쿠르트의 헬스케어전문법인 ‘메디컬그룹 나무’는 8일 용산 아이파크 몰 광장에서 천연원료 비타민‘브이푸드(Vfood)’ 출시를 기념해 ‘천연원료 비타민으로 여름 건강 지키자’는 캠페인을 열고 얼음으로 만든 시원한 대형 컬링 경기장에서 시민들이 컬링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가졌다.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여름시즌 시원함을 선사하기 위해 얼음으로 만든 길이 5m, 너비 3m, 높이 0.5m의 컬링 경기장에서 스톤을 굴려 천연 과일 야채로 예쁘게 연출된 표적지의 천연 비타민 V’food(브이푸드)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 게임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천연 비타민으로 여름건강 지키자는 메시지 전달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브이푸드는 자연에서 얻은 야채와 과일로 만든 천연원료 비타민 미네랄로써 설탕, 인공색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 등이 없는 5무(無)를 콘셉트로 한 제품이다. 브이푸드는 인기 탤런트 고현정을 광고모델로 해 깨끗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꿈꾸는 현대인들에게 활력있고 건강한 생활을 제시하여 새로운 건강 비타민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