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닥터자르트, AGE-X 퍼밍 슬리핑 마스크

입력 2010-06-08 13:45

[쿠키 건강] “당신이 잠든 사이, 피부 나이를 되돌려드립니다.”

피부과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밤 사이 피부 탄력 나이를 되돌려주는 수면 팩 AGE-X 퍼밍 슬리핑 마스크(이하 ‘AGE-X 슬리핑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한다.

20대 후반으로 접어들면 피부 탄력이 급격히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아침마다 습관적으로 얼굴이 붓거나 쳐지게 되는데 이를 그대로 방치하면 페이스 라인이 망가져 얼굴이 커 보이거나 주름이 생기게 된다. 꾸준하게 마사지 등을 통해 관리를 하면 좋겠지만 평균 수면 시간을 채우기도 어려운 현대인에게 시간이 오래 걸리는 규칙적인 피부 관리는 웬만큼 부지런하지 않고서는 그림의 떡이나 마찬가지다.

이에 대한 해답으로 닥터자르트는 간편한 스킨케어가 각광받는 요즘의 트렌드에 맞춰 보습에 집중돼 있던 수면 팩에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증진 기능까지 담은 ‘AGE-X 슬리핑 마스크’를 선보인 것.

‘AGE-X 슬리핑 마스크’는 수면 시간 동안 피부 탄력과 생기를 되찾아주는 간편한 수면 팩으로 바르고 자는 것만으로도 눈에 보이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베타인, 백지 추출물, 칡뿌리 추출물 등의 성분이 밤 사이 부드럽게 막을 씌워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생기를 더해 주름이나 탄력 관리는 물론 다음날 아침 몰라보게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눈에 보이는 골드 펄 파우더가 피부 유해 성분을 제거해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며 진한 영양을 담은 갈색 제형이 항산화 작용 외에도 잠자는 동안 잃어버린 수분을 보충해 피부에 휴식을 부여하고 근본적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피부 자체의 주름 개선 능력을 복원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의 안티에이징 라인인 AGE-X 라인의 마지막 단계인 ‘AGE-X 슬리핑 마스크’는 AGE-X 더 퍼스트 세럼과 함께 주 2~3회 정도 사용하면 더욱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AK 플라자 평택점 등의 닥터자르트 매장과 닥터자르트 온라인 사이트(www.drjart.com)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