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L&C, 제8회 부산국제임신출산유아교육전 참가

입력 2010-06-01 10:15
[쿠키 건강] 교원L&C는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부산 해운대 벡스코(BEXCO) 3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8회 부산국제임신출산유아교육전(이하 베듀페어)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교원L&C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145여개의 임신육아업체가 참가하며, 교원 L&C는 ‘웰스정수기, 와우비데, 와우연수기, 휴런공기청정기’ 등의 환경가전과 아토피 전용 화장품 ‘마무아토프리’를 전시한다.

교원L&C는 이번 행사에서 임산부 및 주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부스 방문을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상담 고객들에게는 아기 양말 두 켤레를 제공하고 환경가전 제품 청약 고객에게는 뽀로로 고급 스테인리스 식기를, 연수기 청약 고객에게는 마무 아토프리 고급 샘플(4종), 교원와우향균음이온샤워기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L&C 제품을 청약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주 스위트 호텔 가족여행 숙박권도 제공한다.

사은품 증정 외에 약정할인도 실시한다. 타사에는 없는 특약 정책을 통해 웰스정수기를 구매할 경우 렌탈 2년 약정 시 등록비 10만원, 3년 약정 시 15만원을, 와우연수기, 비데의 경우 3년 약정 시 10만원을 할인해준다.

교원L&C 마케팅팀 김두한 팀장은 “출산과 육아 등에 관심이 높은 임산부와 영·유아를 둔 영남권 주부들에게 교원L&C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자 이번 베듀페어에 참가하게 됐다”며 “임산부와 영·유아에게 꼭 필요한 환경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