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푸드 ‘짚쌩’, 여름 웰빙 신메뉴 출시

입력 2010-05-25 09:42
[쿠키 건강] 퓨전다이닝 기업 리치푸드의 코리안 펍 ‘짚쌩’은 건강과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는 여름 웰빙 신메뉴 7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짚쌩 종로 본점 등 주요 매장을 시작으로 오는 25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짚쌩 웰빙 신메뉴’는 엄선된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7종으로 여름철 식재료를 활용해 맛은 물론이고 여름철 건강을 위한 영양 밸런스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와 단백질이 풍부한 치킨봉을 매콤한 깐풍소스로 함께 볶은 요리 ‘볼케이노 치킨튀김’과 맛깔스럽게 매운 치킨보쌈에 싱싱한 야채를 함께 곁들여 먹는 상쾌한 요리 ‘열라매운치킨보쌈’은 여름철 원기를 보충해주는 닭을 주 재료로 한 메뉴. 삼복 더위를 물러가게 할 건강 닭 요리로 전통주와 함께 즐기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바삭하게 튀긴 새우위에 각종 암을 예방한다는 마늘을 뿌려 신선한 야채와 곁들여 먹는 요리 ‘마늘후레이크 깐풍새우’ 역시 여름철 지친 입맛을 깨워줄 보양 메뉴로 손색이 없다. 또한 기력 보충에 그만인 차돌과 양지를 섞고 부드러운 우삼겹(300g)을 양념하여 구운 후 깻잎, 파인애플, 양파등과 함께 먹는 ’우삼겹 300’ 과 부드러운 우삼겹을 두루치기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우삼겹 두루치기’는 단백하고 부드러운 우삼겹을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단백질과 철분이 많으며 쫄깃쫄깃한 닭똥집에 매콤 달콤한 소스를 더하고 치즈를 올려 구운 ‘불똥집 치즈구이’, 고소한 굴소스에 갖은 해물과 버섯이 들어간 영양만점의 해물볶음 요리 ‘탱글탱글 해물볶음’은 치킨, 해물요리 매니아들의 영양 보충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짚쌩에서는 이번 여름 웰빙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신메뉴가 포함된 행사메뉴를 주문하는 선착순 16만 명에게 한국 축구 응원을 위한 뿔 머리띠와 두건, 타투 등 다양한 응원도구를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월드컵이 종료되는 7월 12일까지 전국의 짚쌩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