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브랜드 서포터즈 ‘자르엔’ 모집

입력 2010-05-24 10:44

[쿠키 건강] 피부과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브랜드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피부 관리와 제품 사용에 대한 올바른 방법을 널리 알리고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끌어 갈 자르엔 6기를 모집한다.

자르엔은 2008년부터 활발하게 제품 품평 및 신제품 아이디어를 내며 닥터자르트의 빠른 성장의 숨은 공신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자르엔의 아이디어로 신제품이 개발되거나 뷰티클래스 등의 행사를 직접 진행하는 등 타 서포터즈와 차별화된 활동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활동이 끝난 후에도 브랜드와의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며 닥터자르트의 강력한 서포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6기 모집은 오는 6월11일까지 닥터자르트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모집이 진행된다. 닥터자르트의 온라인 커뮤니티를 직접 운영할 운영진 5명, 닥터자르트 홈페이지에 사용될 컨텐츠를 제작, 기획할 에디터 5명과 상품 개발과 마케팅 아이디어 제공 및 제품 품평을 담당할 프로슈머 30명 등 각 관련 분야의 풍부한 경험자들을 우대해 선발할 예정이다.

심사 과정을 거쳐 자르엔 6기로 선발되면 6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 프로슈머로서 온라인 바이럴 활동 및 카페 운영, 뷰티 클래스 개최, 기사 작성 등 다양한 활동에 직접 참여하고 진행하게 되며 수료패와 포트폴리오에 활용할 수 있는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닥터자르트 입사 시 우대, VVIP 고객 우대 등 차별화된 혜택을 받게 된다.

닥터자르트 자르엔 6기 모집에 관련된 자세한 모집 요강 및 지원 방법은 닥터자르트 온라인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ja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