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 새옷 입고 새집 단장

입력 2010-05-11 10:41
둘코락스-에스 뉴 패키지 출시와 함께 둘코락스 브랜드 홈페이지 개편

[쿠키 건강]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이 변비 치료제의 대명사, 둘코락스-에스의 새로운 포장을 선보인다.

둘코락스-에스의 새로운 포장은 전세계에서 독일과 한국에서 최초로 소개되는 것으로, 기존의 가로형 포장을 세로형으로 바꿔 약국에서 소비자들의 눈에 쉽게 들어올 수 있도록 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은은한 실버 컬러와 부드러운 곡선을 살린 새로운 디자인은 ‘밤 사이 부드럽게’ 작용하는 제품 특성을 강조해,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변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새로운 포장의 둘코락스-에스 가격은 종전과 변동없다.

또한, 둘코락스는 이번 둘코락스-에스 포장 변경과 함께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 브랜드 혁신의 계기를 마련한다.

새 단장한 둘코락스 브랜드 홈페이지는 둘코락스 제품군인 둘코락스-에스, 둘코락스-좌약, 그리고 최근 출시된 신개념의 삼투성 변비약 둘코락스 발란스에 대한 제품 정보는 물론, 변비 질환 상식에 대 OX퀴즈, 나의 화장실 타입 진단, 변비 예방을 위한 식이요법 등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으로 유용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둘코락스는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5월 2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둘코락스 홈페이지(http://dulcolax.co.kr)를 방문해 간단한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둘코락스는 한국은 물론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변비 치료제 중 하나로 지난 50여 년 동안 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해왔다. 특히 미국 FDA로부터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됐음을 증명하는 ‘카테고리Ⅰ’ 제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복용 8시간 후에 쾌변을 유도하는 ‘둘코락스-에스’정과 약 15~60분 후 배변을 유도해 빠른 효과를 나타내는 ‘둘코락스-좌약’, 그리고 마크로골 성분으로 변에 직접 수분을 공급해 규칙적인 장 운동을 촉진하여 만성변비를 치료하는 ‘둘코락스 발란스’를 국내 시장에 출시, 공급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