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타파웨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NaturCare)’에서 건강 다이어트 솔루션 ‘마이 다이어트(My Diet)’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칼로리 부담 없이 한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체중조절용 프리미엄 식사대용식 ‘홍국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네이처케어에 따르면 ‘홍국 다이어트’는 효과적인 식사조절과 필요한 영양소를 부족하지 않도록 채워주는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건강기능식품의 원료와 한약재로서 각광받고 있는 홍국(붉은 누룩)에 함유된 모나콜린-K(6mg)가 혈중 내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 비만으로 초래되는 각종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며, 1회 식사 분량에 필요한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결핍 부작용과 요요현상 없이 균형 잡힌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홍국 다이어트’는 고소한 맛의 분말형태로 우유 또는 두유와 혼합하여 섭취가능하며, 한 끼 식사대용 1회 제공량 1포(40g) 기준, 총 한달 분에 해당하는 28포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6만원.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신제품] 타파웨어 네이처케어,‘홍국(紅麴) 다이어트’ 출시
입력 2010-04-29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