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논 액티비아, ‘도전! 나도 장심장’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0-04-19 10:59
[쿠키 건강] 요구르트 브랜드 액티비아의 뛰어난 제품력을 함께 체험하고 당첨자에게 이승기 팬 사인회 참여기회 및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액티비아, 도전! 나도 장심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다논 액티비아 ‘장심장’ 프로모션은 19일부터 본격 시작되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신체 건강한 남녀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액티비아 공식 블로그에서 이승기와 함께 14일의 프로포즈 메뉴에 체험단 모집에서 미션을 보고 ‘다논 액티비아’를 체험한 리뷰나 후기를 쓴 자신의 블로그 게시물의 URL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후 개별로 통지 될 예정으로 6월 말 경에 진행되는 ‘다논 액티비아와 함께하는 이승기 팬 사인회’ 참여가 가능하며, 다논 액티비아 기프티콘 및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승기 팬 사인회에서는 104명의 액티비아 ‘도전! 나도 장심장’ 참가자들이 액티비아의 모델 이승기씨와 한층 더 가깝게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액티비아는 전 세계 70개국에서 1초당 ‘308컵’이 판매되고 있는 세계 판매 1위의 발효유 브랜드이다. 특히, 미국과 유럽 등 18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살아있는 비피더스 유산균인 액티레귤라리스TM를 10억 개 함유해 기존 유산균과 차별화되는 새로운 요구르트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