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가정의달 5월 맞아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선봬
[쿠키 건강] 가정의 달 5월은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을 통해 그간 고마웠던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달이다.
얼마 남지 않은 5월을 맞아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젊음을 선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남녀 안티에이징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비오템의 5월 기획 선물세트는 여성을 위한 비오템의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스킨 비보 크림 세트’와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포스 수프림 토너 & 모이스춰라이저 세트’.
‘스킨 비보 크림 세트’는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어머니를 위한 선물. 스킨 비보의 더블 안티-에이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비오템 스킨 비보 크림에 스킨 비보 스킨로션, 아이케어, 세럼, 크림과 비오수르스 클렌징 폼 등 여행용 5종을 추가 구성했다.
‘포스 수프림 토너 & 모이스춰라이저 세트’는 비오템 옴므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포스 수프림의 토너와 모이스춰라이저, 포스수프림 라인 4종과 샤워젤, 스크럽 등 총 6종의 비오템 옴므 트라이얼 제품으로 구성됐다.
비오템 브랜드 매니저 최연아 이사는 “가정의 달, 우리 부모님들이 효과적으로 주름을 관리하고 노화를 막아 젊어 보일 수 있도록 남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비오템으로 젊음을 선물하세요”
입력 2010-04-16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