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 봄철 신메뉴 출시

입력 2010-04-15 10:55

[쿠키 건강]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블루밍가든은 2010년 정기 메뉴 개편에 따라 새로운 단품 카테고리를 비롯 피자 1종, 파스타 3종, 리조또 1종, 그릴 1종 등 총11종의 봄·여름(S/S) 신 메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토마토 파스타에는 직접 훈제한 허브소시지를 토마토소스에 버무린 ‘홈메이드 소시지 파스타’ 가 더해졌다.

또 크림 파스타 카테고리는 과도한 소스를 배제하고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담아 정통 이탈리아 파스타의 식감을 살려 냈는데, 크림을 사용하지 않고 치즈와 달걀 노른자만으로 맛을 낸 ‘내츄럴 까르보나라’와 향긋한 레몬오일, 루꼴라가 어우러진 가벼운 크림에 킹크랩이 듬뿍 올려진 ‘킹크랩 레몬 크림’ 파스타가 그 주인공이다.

‘갈릭 베이컨 피자’는 바삭하고 얇은 도우와 마늘의 톡 쏘면서 은은한 맛, 고소한 베이컨에 달콤한 메이플시럽이 어우러진, 블루밍가든 강남점의 베스트 셀러다.

이 외에도 우리 쌀을 베이스로 숯불에 구운 매콤한 치킨과 마늘로 조리한 ‘스파이시 치킨 리조또’ 와 청정 호주산 최상급 와규 토시살을 참숯에 구운 ‘와규 행어(토시살) 스테이크’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 추가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