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사과의 2배, 포도의 5배의 비타민C가 함유돼 있고,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해 변비예방에도 좋으며, 몸의 면역력을 높여 암세포를 억제하는 과일이 있다. 최근 KBS 드라마 ‘추노’의 배우 오지호가 완벽한 복근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섭취한다는 마술과 같은 이 과일이 바로 바나나다. 특히, 밥보다 빠르게 에너지로 공급되고, 비타민, 무기질 등이 많아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그만이다.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바나나를 이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22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아침&바나나는 고산지의 높은 일교차로 인해 재배기간이 길어 당도가 높고, 조직 또한 단단해져 씹을 때 쫄깃쫄깃한 맛이 뛰어나다. 또한, 항암효과가 있는 베타카로틴도 일반 바나나에 비해 약 2배 이상 함유되어 있다. ‘아침&바나나’는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어 체중조절에 신경 쓰는 여성 직장인들의 아침식사 또는 간식으로도 그만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의 바나나 제품들은 바쁜 아침에 식사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과 수험생, 그리고 봄을 맞아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여성들에게 영양은 물론 간편함까지 제공해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신제품] 파리바게뜨 바나나 제품 3종 출시
입력 2010-03-22 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