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2010 브랜드스타’ 1위 선정

입력 2010-03-22 10:45
[쿠키 건강] 여자를 위한 피자, 미스터피자가 ‘201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 부문 1위에 선정, 높아진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201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기업인 브랜드스톡이 국내 산업 부문별 최고의 가치를 가진 1위 브랜드를 선정·발표하는 인증제도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인 BSTI(Brandstock Top Index)에 근거해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며, 브랜드스톡 브랜드 증권거래소의 브랜드 주가지수(70%)와 소비자 조사지수(30%) 두 가지 항목을 합산, 평가한다.

22일 미스터피자에 따르면 5개 항목(인지, 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으로 나눠진 브랜드 별 소비자 조사지수에 브랜드 주가지수를 합한 총점에서 지난해보다 20여 점 상승한 832.5점(1000점 만점)의 높은 점수로 ‘201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 부문 1위에 2년 연속 선정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