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닥터 헬로키티’ 키즈 라인 출시
[쿠키 건강] 피부성형관련 제품 유통 전문회사인 디엔컴퍼니에서 아동을 위한 닥터 헬로키티 키즈 라인 제품들을 출시했다. 대웅제약의 생명공학 기술력에 유명 캐릭터를 접목한 업계 최초의 캐릭터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에는 외부자극에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가 상하기 쉽다. 헬로키티 키즈 라인은 손상되기 쉬운 어린이 피부를 관리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대웅제약의 생명공학적 원료와 유기농 인증 원료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어린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피부세포 성장인자 EGF가 피부의 방어기능을 강화시켜주며 천연 식물 뿌리추출물과 에코서트(ECO-CERT: EU법률에 의거, 제품이 유기농 품질관리 규정에 따르는 유기 제품인지를 검사하는 프랑스 인증기관) 인증을 받은 식물성 버터로 피부결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한 아이들이 화장품 사용에 재미를 느끼고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캐릭터 모양의 외형으로 만들었다.
헬로키티 마케팅 담당자는 “그 동안의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은 기능만을 강조했다”며 “닥터 헬로키티는 기능, 성분적으로 탁월하면서도 친근한 캐릭터로 소비자가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화장품”이라고 밝혔다.
닥터 헬로키티 키즈 라인은 샴푸, 바디클렌저, 바디로션, 페이셜로션, 선크림, 핸드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앞으로 온라인 쇼핑몰 및 주요 대형마트 등에 입점, 헬로 키티 캐릭터를 이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어린이 기능성 화장품도 등장
입력 2010-03-08 1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