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양, ‘홍삼 선물 대축제’ 실시

입력 2010-03-05 14:34
[쿠키 건강] 홍삼전문기업 천지양은 3월 한달을 ‘홍삼의 달’로 정하고 오는 31일까지 ‘홍삼의 달 선물 대축제’를 실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 진행하는 ‘홍삼의 달 선물 대축제’는 ‘3’이라는 숫자의 발음이 홍삼의 ‘삼(蔘)’과 같은 점을 활용해 우리 땅에서 나는 우수한 고려홍삼을 더 많이 알리고 홍삼시장을 활성화 시키기 위한 취지이다.

행사 기간 중 홍삼 키즈군 3종(홍삼아이 프리미엄, 홍삼동이 프리미엄, 홍삼친구)중 한 제품만 구매해도 피겨퀸 김연아의 자전에세이 ''김연아의 7분 드라마'' 책을, ‘사포닌 골드(60포 제품에 한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초등학생 전용 홍삼제품 ‘홍삼동이 프리미엄(8만7000원)’을 증정한다.

또 3이 들어간 날인 13, 23, 30, 31일에는 천지양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3명에게 천지양 홍삼진액, 홍삼 절편삼으로 구성된 ‘궁중선물세트 궁(3만 8500원)’을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4월 9일 천지양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단, 할인점 천지양 매장에서는 실시되지 않는다.

천지양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년 ‘홍삼의 달’ 행사를 실시해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면서 우수한 고려홍삼을 더 많이 알리고자 한다”며 “환절기 건강, 면역력 증진과 기력회복에 도움이 되는 홍삼으로 챙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