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가 오는 5일 ‘오일데이’를 맞아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클렌징 기능의 ‘비타민C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
‘비타민C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C 성분을 함유해 클렌징과 동시에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4가지 모양의 세정 입자를 갖춰 한층 업그레이드된 혁신적인 어드밴스드 HPO시스템이 워터프루프를 비롯한 각종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딥클렌징 효과로 블랙헤드, 각질 및 모공 속 노폐물까지 한번에 말끔히 지워준다.
이외에도 멜라닌 생성과 이동을 막아주는 프룬과 벚꽃잎 추출물, 보습력이 뛰어난 해양심층수 등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피부결로 만들어주며,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해 다음 단계의 효과적인 화이트닝 케어를 준비시켜준다. 가격은 150ml 4만원, 450ml 9만7000원이다.
한편 슈에무라는 클렌징 오일의 다양한 장점을 알리기 위해 매월 5일을 ‘오일데이’로 지정, 전국 매장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5일 ‘오일데이’에는 하루 동안 클렌징 오일 쿠폰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신제품 비타민C 브라이트닝 오일의 4ml 샘플을 일괄 증정한다.
또한 고객들이 각기 다른 스킨케어 기능을 갖춘 다양한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기획 세트도 마련했다.
450ml 정품 클렌징 오일 구매 시 신제품 비타민C 브라이트닝 오일과 프리미엄 A/O, 프레쉬, 클래식 등 20ml 클렌징 오일 4종을 추가로 증정하고, 150ml 정품 클렌징 오일 구매 시에는 클래식, 인리치드, 프리미엄 A/I 등 8ml 클렌징 오일 3종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슈에무라, ‘비타민C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 출시
입력 2010-03-04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