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나의 갱년기 이야기’ 이벤트 진행

입력 2010-03-04 11:06
[쿠키 건강] 풀무원건강생활은 여성의 제2의 인생인 갱년기를 슬기롭게 극복한 사연을 응모 받아 ‘뮤지컬 메노포즈’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에 따르면 우리말로 ‘폐경’을 의미하는 공연명의 뮤지컬 ‘메노포즈’는 40~50대 폐경기 중년여성들의 고민해결과 자아발견 과정을 유쾌하게 풀어가는 작품이다. 그린체 로젠빈수(秀)의 후원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풀무원건강생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메노포즈 관람 기회와 함께 풀무원건강생활의 중년 여성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갱년기를 겪으면서 일어났던 다양한 사연과 로젠빈수 체험 경험담을 이름, 나이, 주소, 전화번호를 함께 기재해 mhkimg@pulmuone.co.kr 메일로 보내면 된다. 사연 공모는 3월 4일부터 14일까지며, 1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1등에게는 메노포즈 초청권 2매와 함께 중년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 1세트(25만원), 2등은 초청권과 자연건강 화장품인 이씰린 노블 3종 세트(16만원), 3등은 3명에게는 초청권 2매가 증정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