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사계절 내내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를 실현시켜주는 ‘프레쉬 아쿠아 티어드롭 크림’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피부 건조와 이로 인해 야기되는 피부 노화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해주는 집중 수분 보습 크림이다.
물방울을 쏙 빼어 닮은 ‘프레쉬 아쿠아 티어드롭 크림’의 가장 큰 특징은 자연에서 얻은 6가지 특별한 수분 성분. 이 중 엔젤스티어(Angel’s Tear)로 불리는 식물의 추출물 ‘천사의 눈물’은 거친 피부에 우수한 유연효과를 부여하고, 피부 자체의 면역력을 강화시킨다. 또 인체 건강에 이로운 세계 4대 물 중 하나로 선정된 ‘히타 천령수’, 일본 훗카이도 정상에서 추출한 ‘삿뽀로 천년수’가 피부에 강력한 진정 및 보습효과를 전달한다.
‘프레쉬 아쿠아 티어드롭 크림’은 ‘티어드롭 크림’, ‘티어드롭 젤 크림’, ‘퓨어드롭 크림’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각각 건성, 지·복합성, 민감성 등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먼저 핑크 컬러의 ‘프레쉬 아쿠아 티어드롭 크림(1만4800원, 50ml)’은 건성 피부용으로, 건조한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주름 개선과 미백의 기능까지 겸비한 똑똑한 수분 크림이다.
블루 컬러의 ‘프레쉬 아쿠아 티어드롭 젤 크림(1만4800원, 50ml)’은 지성 및 복합성 피부용.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지닌 젤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함유된 백금나노성분이 과다한 피지를 완화해주고 피부를 진정시킨다.
화이트 컬러의 ‘프레쉬 아쿠아 퓨어드롭 크림(1만4800원, 50ml)’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제형의 수분 크림으로, 인공 향과 색소, 파라벤 등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을 배제해 극도로 민감한 피부에 안전하게 수분을 공급한다(문의: 080-356-2222).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토니모리 ‘프레쉬 아쿠아 티어드롭 크림’ 출시
입력 2010-02-22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