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하나의 브러시로 멀티 효과를 선사하는 ‘프레스티지 마스카라(Prestige Mascara)’를 출시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퍼플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띄는 ‘프레스티지 마스카라’는 특수한 브러시가 속눈썹 펌을 한 듯 풍성하고 볼륨감 있게 연출해주고, 뭉침이나 가루날림을 최소화해 깔끔한 메이크업을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콜라겐과 실크 등 속눈썹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다양한 성분들이 잦은 메이크업으로 지친 속눈썹에 탄력과 영양을 더해준다.
‘프레스티지 마스카라 1호 볼륨&컬링’은 올록볼록한 브러시가 볼륨과 컬링을 동시에 잡아주고, 수퍼 홀딩 텍스처가 속눈썹 한 올 한 올에 강하게 고정돼 뷰러를 한 듯 풍성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브러시 끝자락에 쁘띠 브러시를 추가 장착한 ‘프레스티지 마스카라 2호 볼륨&롱래시’는 일반 브러시로는 쉽게 발리지 않는 속눈썹 뿌리까지 놓치지 않고 풍성하고 길게 표현해준다.
토니모리는 ‘프레스티지 마스카라’ 제품 출시 기념으로 아이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깔끔하게 지워주는 ‘립&리무버(2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프레스티지 마스카라’의 소비자 가격은 1만3800원(8ml).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토니모리, 프레스티지 마스카라 출시
입력 2010-02-02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