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유기농 화장품 멀티숍 온뜨레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에코 설 선물세트’ 8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선물세트는 온뜨레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엄선해 구성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온뜨레에서 판매하는 유기농 및 자연주의 화장품을 보다 실속 있는 가격대에 구입하는 것은 물론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다양한 뷰티 케어 용품까지 받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유기농 핸드크림 기획 세트’는 설 연휴에 평소보다 늘어나는 가사일로 인해 거칠어지기 쉬운 여성들의 손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구성, 설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 세트에는 유럽의 까다로운 유기농 인증마크인 코스메비오를 획득한 최고의 핸드케어 제품과 함께 미니 브러쉬, 손거울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페이스 및 바디 제품을 설 선물 세트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온뜨레의 베스트셀러 바디 제품인 ‘머스크 샤워젤 & 바디크림’ 세트는 세련된 향과 보습력이 특징으로 배쓰글로브 및 샤워볼과 함께 제공되며,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해주는 나뛰렐도리앙의 ‘허니 마사지’ 바디 세트는 마사지 전용 롤러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온뜨레의 인기제품을 선별해 구성한 ‘비사쥬 수딩 뷰티로션 세트’와 ‘알로에베라 남성 스킨케어 세트’, ‘풋 크림 세트’ 등 다양한 설 기획세트를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뜨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설 선물세트는 인증 받은 유기농 및 엄선된 자연주의 브랜드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는 만큼 소중한 사람들의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문의: 080-547-7000).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온뜨레, ‘에코 설 선물세트 시리즈 8종’ 출시
입력 2010-02-02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