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고운세상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 출시

입력 2010-01-28 19:06

[쿠키 건강]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 개선을 위해 산뜻한 느낌의 수분을 보충해주는 미네랄 미스트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를 출시했다.

고운세상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는 산호초로 형성된 오키나와에서 생산된 천연의 미네랄워터를 함유해 피부 깊숙이 보습을 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핸드 캐리어 할 수 있는 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미세한 분사력으로 즉각적으로 미네랄워터의 충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로즈마리, 카모마일, 녹차, 감초 등 7가지 천연식물 성분들이 함유돼 있어 항산화 기능과 항염증에 탁월하며, 자외선이나 대기 오염, 그리고 특히 요즈음과 같은 겨울철 실내 난방기기 사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여기에 대나무 수액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풍부하게 공급해 주며, 아프리카 적도부근에서 자생하는 올리브나무의 일종인 Enantia chlorantha에서 추출한 애버매트 성분이 피지분비조절, 모공수축, 번들거림을 개선을 해준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 출시 기념으로 2월 한달간 자사몰(www.gwssmall.co.kr)에서 이 제품을 구입시 9000원 상당의 하이드라 인텐시브 마스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80ml)은 9000원.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