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색조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가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해 오픈하고 2010년 봄 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페리페라의 모델인 소이현은 지난해 말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결정한 ‘로맨틱 레이디’로 변신, 브랜드 키 컬러인 ‘핑크’와 브랜드 아이콘인 ‘레이스’를 활용해 우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와 함께 페리페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페리페라 제품을 활용해 시즌 트렌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정보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메이크업 하우투 콘텐츠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신제품 정보와 이벤트 뉴스, 베스트셀러 아이템, 브랜드 추천 제품 등의 정보와 함께 글쓰기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페리페라는 이와 함께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2월15일까지 신규가입 회원 중 80명을 추첨해 자사 제품을 증정하고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에 대한 소감을 남기는 20명을 추첨해 연극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페리페라 홈페이지(www.periper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02-514-0056).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페리페라,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 오픈
입력 2010-01-19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