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유럽 유기농 및 자연주의 화장품 판매 멀티샵 온뜨레는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핸드크림 위드 화이트 클레이 앤 베지타블 오일’을 출시한다.
‘핸드크림 위드 화이트 클레이 앤 베지타블 오일’은 자연 점토 성분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유기농 브랜드 까띠에 제품으로, 프랑스의 깐깐한 유기농 인증마크인 ‘코스메비오’를 획득한 제품. 전체 식물 원료 중 95% 이상이 유기농 성분으로 이뤄졌다.
특히 주요 성분인 유기농 화이트 클레이는 천연 미네랄이 풍부해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연하게 만드는 효능이 있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브라질 넛 오일, 해바라기 오일, 마카다미아 넛 오일 등 피부 지질과 유사한 유기농 식물성 오일을 풍부하게 함유해 핸드크림 성분이 손 피부에 빠르고 깊이 침투, 수분 부족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조직의 회복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손 세정 과정에서 파괴되기 쉬운 피부 본연의 피지막을 재현해 잦은 손 세정에도 매끄럽고 보드라운 피부결을 유지해준다. 가격(75ml) 1만7000원(문의: 080-547-7000).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온뜨레, ‘유기농 핸드크림’ 출시
입력 2010-01-04 1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