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잠시 받는 환난의 경한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고후 4:17)
For our light and momentary troubles are achieving for us an eternal glory that far outweighs them all.(2Corinthians 4:17)
우리는 왜 예수님을 믿고 사람들에게 예수님을 전해야 하는 이유를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우리의 육체는 모두 죽지만 죽어도 끝이 아닌 유일한 길이 있습니다. 바로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에게 새 생명을 주십니다. 우리는 죽어도 다시 살고 영원한 구원을 얻습니다.
세상에는 답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세상은 우리를 속입니다. 일상 속에서 나타나는 관계 물질 질병 미래 등의 문제로 우리는 낙심하고 힘들어할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은 다릅니다. 오늘 본문인 사도 바울의 고백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잠시 받는 환난의 경한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힘든 일이 여러분 앞으로 다가올 때 여러분은 어떻게 이겨내고 계십니까. 그것을 이길 방법은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 인생의 답이십니다.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우리에게 허락된 영원한 생명을 바라보며 살아갈 때, 지금 우리에게 다가오는 어려움 아픔 환난은 잠시 지나가는 순간일 뿐입니다.
임병선 목사(용인제일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