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 디자인 럭셔리 화장품 ‘궁중세트’ 출시

입력 2024-01-30 17:51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궁중 건축물을 아름다운 색감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으로 재해석한 새해 선물세트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 더후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공진향은 궁중의 비방을 연구한 끝에 탄생한 공진비단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영양 탄력 케어 라인이다. 이번 궁중세트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으로 구성했다. 증정제품 안에는 폼 클렌저가 포함됐고 비첩 자생 에센스로 건조함을 관리할 수 있다.

LG생건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최고급 홍삼인 천삼과 기운이 충만한 화로수로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고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한방 성분을 조화롭게 배합해 지친 피부를 촘촘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수려한의 대표 럭셔리 라인이다. 천삼 선유 수액, 유액, 크림과 천삼 상황 아이크림을 함께 담았다. 실크 립밤 레드까지 포함돼 입술 주문까지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동그랗게 떠오른 태양, 길조를 상징하는 까치와 장수를 상징하는 소나무를 담아 설날의 풍요로운 분위기를 전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