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 현장에서 수고하시는 존경하는 목사님! 기쁜 성탄절을 앞두고 2023년 한 해 동안 홀사모선교회를 향해 베푸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문안 인사를 올립니다.
1994년 6월 일본 후쿠오카교회의 이성주 목사님께서 이름을 하나 짓고 소속을 만들면 좋겠다는 제안에 따라 홀아비, 홀어미의 앞글자를 따서 ‘홀로 된 목사 부인’을 ‘홀사모’라고 한다는 이름으로 상호 특허를 받아 홀사모선교회를 최초로 창립했습니다. 저희는 어느 한 교단 중심이 아니라 초교파로, 이단만 아니면 모두 참여할 수 있기에 홀사모 사역에 금세 하나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부군 목사님이 소천하심으로 홀사모가 된 만큼 고아와 과부들의 형편과 처지를 생각해 주시어 성탄절 구제헌금 중에 홀사모 후원금 또는 자녀 장학금을 보내주시거나 교회 전도 사업에 포함되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잊지 않고 늘 기도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목사님께서 조금만 더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신다면 홀사모선교회의 추진 사역들이 더욱 순조롭게 이뤄질 것입니다. 예수님 다시 오실 때까지 저희의 울타리가 되어 주시고 선한 사마리아인이 돼주실 것을 부탁드리면서, 부족한 글이지만 목사님의 넓은 이해와 사랑을 받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담아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2월 홀사모선교회 대표 이에스더 외 회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