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피부 진정 보습… 행복한 건강 선물

입력 2023-09-14 18:45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추석을 맞아 ‘겉뷰티’ ‘속뷰티’를 채울 수 있는 기획 상품을 마련했다. 겉뷰티를 위해 아모레퍼시픽의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는 손상된 피부에 보습을 제공해주는 장벽 보습 아이템을 준비했다. 바이탈뷰티는 가을철 피부 속보습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속뷰티를 챙겼다.

에스트라는 피부장벽이 손상되면서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을 제공해주는 아이템 ‘아토베리어365 크림 더블 기획 세트’와 ‘크림&에센스 2종 기획 세트’ 등 기프트 세트를 준비했다. 여기에는 에스트라의 핵심 기술인 ‘더마온’이 들어갔다. ‘더마온’은 에스트라가 받은 특허기술로 피부장벽에 해당하는 구성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더 효과적으로 적용된다고 한다.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과 체지방 관리를 위한 ‘메타그린 슬림업’, 그리고 체력 관리가 필요한 이들을 위한 홍삼 앰풀 ‘명작수’를 내놨다. ‘슈퍼콜라겐’에는 국내 최초 피부 기능성을 인정 받은 기능성 콜라겐 원료가 주원료로 함유됐다. 이 제품은 누적 2억 앰풀 이상 팔리며 국내 기능성 콜라겐 판매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에스트라의 추석 기획 상품에는 핵심 상품을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중용량급 견본품이 포함돼 있다”며 “에스트라와 바이탈 제품 모두 네이버 공식 브랜드관과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찾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