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자기를 힘입어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들을 온전히 구원하실 수 있으니 이는 그가 항상 살아 계셔서 그들을 위하여 간구하심이라.(히 7:25)
Therefore he is able to save completely those who come to God through him, because he always lives to intercede for them.(Hebrews 7:25)
최근 가족과 함께 뮤지컬을 보러 갔습니다. 뮤지컬 관계자의 초대를 받아 간 것이기에 티켓은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좌석을 배정받기 위해 티켓 부스로 향했지만 그곳에 있는 스태프들은 제가 누군지 몰랐습니다. 그때 저를 초대한 뮤지컬 관계자가 다가왔습니다. 그는 저를 초대한 사실을 설명했고 저는 스태프들의 안내를 받아 관람석으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저를 초대한 관계자가 자리를 비웠다면 매우 난처했을 것입니다. 당연히 뮤지컬도 관람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모든 값을 치르셨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하나님 우편에 앉아 우리를 위해 친히 간구하고 계십니다. 그분은 항상 살아계셔서 자리를 비우지도 않으십니다. 그렇기에 그분의 구원은 영원하고 또 온전합니다. 믿는 자에게 난처한 일이란 결코 있을 수 없습니다. 언제든 하나님나라의 축제를 누릴 수 있도록 우리를 초대하고 계십니다. 오늘이 하나님께 나아가는 그날이 되길 바랍니다.
전인철 목사(그저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