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하나님의 판단

입력 2023-07-12 03:06

내가 내 마음속으로 이르기를 의인과 악인을 하나님이 심판하시리니 이는 모든 소망하는 일과 모든 행사에 때가 있음이라 하였으며.(전 3:17)

I thought in my heart, “God will bring to judgment both the righteous and the wicked, for there will be a time for every activity, a time for every deed.(Ecclesiastes 3:17)

이 세상에서 가장 공정해야 할 곳은 법정이라 하겠지요. 그러나 아무리 공정한 판결을 한다고 하지만 모든 죄가 다 드러나는 것은 아닙니다. 결국 최종적인 것은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가야 결정될 것입니다. 인간은 누구나 태어나면서부터 하나님의 정죄 아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원칙적으로 우리는 하나님의 심판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심으로 우리가 의롭다 함을 얻게 됐고 부활의 능력으로 하나님과 우리의 화해가 이뤄진 것입니다.

누구든지 하나님 앞에 서게 될 텐데 그분 앞에서는 아무것도 숨길 수 없고 모든 것이 벌거벗은 것처럼 다 드러나게 됩니다. 이것을 안다면 예수님을 믿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의 보혈은 우리의 모든 죄를 다 씻어 깨끗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인간은 자신의 모든 행동에 책임이 따른다는 것을 알고 살아야 합니다. 그리고 이 세상에 있으면서 구원의 기회를 붙드는 것이 가장 큰 복입니다.

이에스더 목사(요나3일영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