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프리미엄 에어컨 브랜드 ‘휘센’을 MZ세대에 더 친근하게 알리는 고객경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캠페인은 ‘WHISEN(휘센)’ 철자를 180도 뒤집어 만든 ‘NESIHM(내심)’이 주제다. 새로운 휘센과 함께 MZ세대의 쉼이 있는 삶을 응원하고 ‘고객이 내심 바라던 쉼이 있는 삶을 위한 반전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LG전자는 한강 멍때리기 대회에서 우승한 가수 크러쉬와 함께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모든 것을 하는 삶’을 표현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최근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크러쉬가 작사ㆍ작곡에 참여한 ‘내심. 바람’ 뮤직비디오는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에서 16일 공개된다(사진). LG전자는 오는 30일 경기도 광명시에 있는 광명동굴에서 ‘내심. 바람 뒹굴 LIVE’ 콘서트도 진행한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