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수록 몸의 활력은 떨어지고 질병에 걸릴 확률도 점차 높아진다. 노화에 민감한 신체 기관 중 하나는 혈관이다. 혈관의 수축·이완 패턴이 비정상적으로 가동될 때에도 신진대사는 저하된다. 혈액순환이 우리 몸 곳곳에 산소와 영양소를 공급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써큐란 알파에 함유된 은행잎 추출물은 예부터 혈액순환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능 성분이다. 은행에 풍부한 플라보노이드는 모세혈관벽을 강화해 혈액순환을 돕는다.
건망증이 잦아지고 눈이 침침해지는 증상들도 노화의 신호다. 오메가-3는 혈행 및 건조한 눈 개선을 위해 많이 찾는 기능성분이다. 써큐란 알티지오메가-3 1200은 멸치유 100%를 흡수율 높은 rTG형으로 1200㎎을 담았다. 지난해 말 출시된 써큐란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는 비건 라이프스타일을 타깃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세계 특허 기술 Quality Silver로 초임계 추출한 고순도(80%) 원료가 담겼다. 저온 추출로 열로 인한 원료 손실을 줄였고 정제 시간도 최소화해 산화될 가능성을 배제했다.
혈압도 문제다. 코큐텐은 혈압을 정상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효과가 있는 기능 성분이다. 음식만으로 코큐텐의 일일권장량 100㎎을 섭취하려면 정어리 20마리, 시금치 5㎏을 먹어야 한다. 써큐란 코큐텐은 하루 한 캡슐만으로 코큐텐 일일권장량을 비롯한 비타민A·C·E·B6 등 8중 기능성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