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산뜻한 ‘어웨이’로 즐거운 여행~

입력 2023-04-20 18:04 수정 2023-04-20 18:08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23년 봄여름 시즌에 맞춰 여행용 가방과 캐리어로 구성한 ‘어웨이(Away)’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엔데믹 이후 여행이나 피크닉을 떠나는 고객이 급증하자 이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일상을 벗어나 어디론가 떠나자’는 의미를 담은 어웨이 라인을 기획했다. 어웨이 라인은 경량 원단 가방과 캐리어로 구성됐다.

어웨이 가방은 야외 활동에 적합한 백팩, 숄더백, 메신저백, 토트백, 슬링백으로 출시됐다. 경량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가볍게 착용할 수 있고, 내외부에 포켓이 여럿 달려 있어 소지품을 분리 수납하기 쉽다. 캐리어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충격에 강하다. 빈폴액세서리는 오는 30일까지 트래블 추천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캐리어 네임택을 증정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는 한국에서 첫 번째 골프 캡슐컬렉션을 선보였다. 메종키츠네는 패션과 예술을 사랑하는 젊은 골퍼를 위한 프리미엄 캐주얼 골프웨어를 추구한다. 예술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상징인 ‘여우’ 캐릭터를 활용해 컬렉션을 구성했다. 올 시즌 테마를 ‘카툰 폭스(Cartoon Fox)’로 잡았다.

메종키츠네 골프 캡슐컬렉션의 대표 상품은 폭스 헤드 스타디움 점퍼 등 아우터 라인, 프로파일 폭스 아가일 카디건 등 스웨터 라인, 프로파일 폭스 팬츠 등이다. 폭스 헤드 볼캡, 프로파일 폭스 클럽 커버, 폭스 헤드 장갑, 프로파일 폭스 볼 케이스 등 액세서리 라인도 있다. 메종키츠네 골프 캡슐컬렉션은 팝업 스토어 뿐 아니라 SSF샵을 통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