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가 아이들을 위한 초대형 낙서장으로 변신한다. 신세계그룹은 스타필드에서 ‘예스 두들’ 행사를 진행한다. 그동안 아이들의 작은 말썽으로 여겨지던 낙서가 스타필드에서 즐거운 놀이로 탈바꿈해 자유롭게 펼쳐진다. 행사장 바닥과 벽면, 책상, 칠판이 거대한 캔버스로 자리한다. 신세계그룹은 스타필드에 50평 규모의 체험 공간, 길이 16m의 거대한 칠판 등을 준비했다. 아이들은 행사장 곳곳을 누비며 낙서 본능과 창의력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다. AR체험존에서는 자신이 그린 낙서가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신기한 체험도 할 수 있다. 아이들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점포별 100명을 추첨해 직접 그린 낙서를 키링으로 만들어 선물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 인증샷을 올리면 점포별 5명을 뽑아 크레용, 슈퍼팁 마커, 컬러링 종이로 구성한 크레욜라 공룡 아트케이스도 준다. 예스 두들 행사는 스타필드 안성(~3월 9일), 하남(~3월 8일), 고양(~3월 7일)에서 진행된다.
스타필드가 아이들을 위한 초대형 낙서장으로 변신한다. 신세계그룹은 스타필드에서 ‘예스 두들’ 행사를 진행한다. 그동안 아이들의 작은 말썽으로 여겨지던 낙서가 스타필드에서 즐거운 놀이로 탈바꿈해 자유롭게 펼쳐진다. 행사장 바닥과 벽면, 책상, 칠판이 거대한 캔버스로 자리한다. 신세계그룹은 스타필드에 50평 규모의 체험 공간, 길이 16m의 거대한 칠판 등을 준비했다. 아이들은 행사장 곳곳을 누비며 낙서 본능과 창의력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다. AR체험존에서는 자신이 그린 낙서가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신기한 체험도 할 수 있다. 아이들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점포별 100명을 추첨해 직접 그린 낙서를 키링으로 만들어 선물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 인증샷을 올리면 점포별 5명을 뽑아 크레용, 슈퍼팁 마커, 컬러링 종이로 구성한 크레욜라 공룡 아트케이스도 준다. 예스 두들 행사는 스타필드 안성(~3월 9일), 하남(~3월 8일), 고양(~3월 7일)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