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3-4번지(옛 NH투자증권 사옥 부지)에 건립하는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을 분양하고 있다. 지하 6층~지상 57층 규모에 레지던스,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레지던스는 전용면적 40~103㎡, 총 348실이다.
한국에 처음 선보이는 반얀트리 그룹의 상위 브랜드 ‘앙사나 레지던스’다. 태국 푸껫, 말레이시아 페낭, 베트남 랑코에 이어 전 세계 4번째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의 소유주에게는 생추어리 클럽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생추어리 클럽 회원은 전 세계 생추어리 클럽에 가입돼 있는 반얀트리 그룹의 객실, 스파, 레스토랑, 갤러리 상품, 골프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높이는 249.9m에 이른다. 서울에서 6번째 높은 건축물로 설계했다. 인근 여의도 파크원(317m), IFC(284m)와 함께 스카라인을 형성한다. 객실에서 여유로운 여의도 공원, 쾌적한 한강, 화려한 도심 등 서로 다른 매력의 조망을 누릴 수 있다.
객실은 펜트 타입, 테라스 타입 등 총 13개 타입으로 구성한다. 투숙객을 위한 비서 서비스, 조식 서비스 등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하 1층 공간에는 스파와 스크린골프 등을 조성한다. 초고층 루프탑에는 약 22m 길이의 스카이 인피니티 풀을 마련해 서울 도심 고층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