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정용진 ‘우승 턱’ 크게 쏜다

입력 2022-11-17 04:06

신세계그룹이 SSG랜더스 창단 2년 만에 거둔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기념해 ‘쓱세일(사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이마트24, SSG닷컴, G마켓 등 온·오프라인 계열사 19곳이 참여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구체적 내용을 공개하기 전부터 전단지가 외부 유출되며 관심을 모았다.

주요 오프라인 행사는 오는 18~20일 열린다. 온라인 계열사들은 길게는 30일까지 관련 행사를 이어간다. 이마트는 인기 상품군 전품목 ‘1+1 행사’, 최대 50% 할인 등의 연중 최대 규모 할인행사를 펼친다. 계란, 삼겹살·목심, 냉동군만두, 참치, 시리얼, 두부 등 식품군과 세제 등 생활필수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스노우피크, 아이잗바바 등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싸게 판매한다. 시코르 핸드크림, 식당가 1만원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에어볼 추첨, 럭키드로우 등의 현장 이벤트도 연다.

이마트24는 편의점 ‘1+1 행사’로 보기 힘들었던 인기 상품을 내놓는다. 코카콜라, 칠성사이다, 하겐다즈, 미니컵 등 인기 제품과 볶음면, 즉석밥, 면도날 등을 ‘1+1’로 살 수 있다.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추가 50% 페이백 혜택도 준다. 스타벅스는 17일까지 ‘SSG랜더스 통합 우승 기념’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펼친다. 사이렌 오더로 이벤트 음료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음료 쿠폰, 스타벅스 별 등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카드를 받을 수 있다.

SSG닷컴은 디지털 콜렉터블, 멤버십 할인권, 특별 굿즈 등으로 구성된 ‘SSG랜더스 한정판 패키지’ 상품 4종을 단독 판매한다. 댓글 추첨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한다. G마켓은 18일부터 23일까지 SSG랜더스 공식샵에서 사용 가능한 8%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