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3일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라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고물가, 고금리로 소비가 위축하는 상황에서 ‘불황형 브랜드’의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올해 3분기 100대 브랜드를 평가한 결과, 신라면이 전 분기 대비 한 계단 오른 5위, 참이슬이 13계단 뛴 14위를 차지했다. 연합뉴스
소비자가 3일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라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고물가, 고금리로 소비가 위축하는 상황에서 ‘불황형 브랜드’의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올해 3분기 100대 브랜드를 평가한 결과, 신라면이 전 분기 대비 한 계단 오른 5위, 참이슬이 13계단 뛴 14위를 차지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