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디스플레이시티 인접… 분상제 적용

입력 2022-09-20 17:52
DL이앤씨 제공

충남도개발공사와 DL이앤씨 컨소시엄은 다음 달에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을 분양한다. 충남 아산시 배방읍 세교리 아산탕정지구2-A10블록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 동, 전용면적 84㎡, 총 893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충남도개발공사에서 시행하는 민간참여공공주택사업이다. 공공택지에 건립되는 공공분양 아파트로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한다.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1호선·장항선), 탕정역(1호선)이 반경 2㎞ 내에 있다.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은 인근에 조성하고 있는 아산 디스플레이시티 1, 2 일반산업단지가 가깝다. 아산 디스플레이시티 1단지에는 삼성디스플레이 아산 1, 2캠퍼스 등을 비롯한 우량 기업들이 입주해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예정 부지가 자리잡고 있다.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중학교 예정 부지도 반경 300m 내에 있다. 천안아산역 주변의 이마트 펜타포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모다아울렛 등 대형 유통시설을 비롯해 인근에 조성 중인 중심상업지구(예정)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남측에 천안천이 흐르고 있어 산책 등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지산공원, 용곡공원 등 다수의 공원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지산공원과 연결된 배방 지산에는 체육공원과 유아 숲 놀이터 등의 시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