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추석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메라는 오가니언스 워터, 에멀젼, 클렌징폼 미니어처 3종까지 포함된 특별한 구성 세트를 내놨다. 베스트셀러 오가니언스 라인은 쑥 성분을 함유해 피부 방어력을 높이고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지치고 자극을 받아 약해진 피부에 생기를 준다. 발아 검은 콩의 응축된 영양 성분과 항산화 효능으로 피부에 활력을 주며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세트 패키지는 손잡이 일체형으로 제작해 불필요한 이중 포장을 최소화했다. 제품 용기는 재활용이 손쉬운 투명 유리와 편리하게 분리·배출을 돕는 이지 리무버블 라벨,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뚜껑을 적용했다. 지속 가능한 패키지로 제작한 것이다.
아버지를 위한 세트도 마련했다. 스페셜 기획 세트엔 맨 오가니언스 트리트먼트 워터와 맨 오가니언스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이 포함됐다. 이 제품들은 쌀 배아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마로니에 씨앗과 캐모마일 추출물이 남성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영양감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스킨케어가 필요한 남성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아모레퍼시픽은 프리메라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로터스도 기획 세트로 준비했다. 유연성이 높은 유기농 무표백 순면 시트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연꽃 씨 성분과 함께 검은 콩, 흑미, 어성초, 쑥 발아, 새싹 등 내추럴 큐어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활력 부여에 도움을 준다. 차폐 효과로 에센스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다음 날 아침까지 보습력이 지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