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옆세권… 수요자 취향 따라 선택 가능

입력 2022-07-26 18:19
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은 다음 달에 경기도 김포시 풍무2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에서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한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는 풍무2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 10블록 2로트 일원에 지하 4층~지상 10층, 1개동 규모로 건립하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전용면적 64, 67, 82㎡의 총 288실(6개 타입)로 구성된다. 다양한 주택형을 갖춰 수요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풍무2지구는 상업·주거·행정을 어우르는 도시개발사업지구로 현재 지구 개발이 완성 단계에 접어들었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는 김포신풍초교와 가깝다. 풍무도서관 등 교육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 홈플러스 김포풍무점, CGV 등의 생활편의시설과 선수공원, 새장터공원 등 근린공원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풍무국민체육센터,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 김포종합운동장 등의 문화시설도 근처에 있다. 대우건설은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안전한 단지가 되도록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한다고 강조했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옆세권으로 불리는 김포시 일원에 실거주와 투자 수요를 모두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상품으로 공급되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268-1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