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도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에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를 공급한다.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는 실수요층 청약이 이뤄지면서 최고 8.31대 1의 청약 경쟁률을 보였다. 단지는 오피스텔과 섹션오피스, 상업시설이 결합한 주거복합단지로 조성된다. 각 블록에 1개동씩 모두 2개동으로 구성되며, 지하 6층~지상 15층 규모다.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는 핵심상업지구에 조성돼 풍부한 문화 및 편의시설을 쉽게 누릴 수 있다.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계획된 초·중교 부지와 근린공원 등도 가깝다. 인근에 과천 이마트, 롯데백화점 범계점 등의 대형 쇼핑시설이 있다. 과천지식정보타운에는 IT와 건설, 전기, 전자, 의약, 신소재 기업의 입주가 확정됐다. 펄어비스, 넷마블, 코오롱글로벌, JW그룹, 광동제약(주) 등의 116개 우수기업과 2개 대학 산학협력단, 다양한 기업들이 들어올 예정이다.
오피스텔은 원룸형부터 주거형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했다. 주력 평면으로 구성되는 전용면적 53㎡ 타입은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1.5룸 구조 설계와 함께 침실, 드레스룸, 수납 공간을 적용하고 고급형 인테리어를 도입한다.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전용 80·84A㎡ 타입은 아파트와 동일한 4베이 판상형 구조, 거실 및 주방, 드레스룸, 수납공간, 별도의 세탁실을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