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도로 가깝고 편리한 생활인프라 갖춰

입력 2022-07-26 18:18
DL이앤씨 제공

DL이앤씨는 경남 사천시 일대에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9층, 4개동으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84~138㎡의 677가구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은 삼천포 도심을 가로지르는 남일로와 삼상로, 중앙로 등의 주요 도로에 인접해 있다.

삼천포 일대는 물론 사천시 전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도보권에 버스정류장 6곳이 있다.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삼천포터미널이 있고, 사천시외버스터미널과 사천공항까지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홈플러스 삼천포점부터 이마트 사천점, 하나로마트 삼천포농협본점, 삼천포 중앙시장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다. 삼천포종합운동장과 사천실내수영장, 삼천포체육관,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등 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반경 270m 안에 노산초가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삼천포중앙여중, 삼천포중, 삼천포중앙여고, 삼천포고, 삼천포여고, 삼천포공고 등이 가깝다. 망산공원과 통창공원을 비롯해 남일대해수욕장 등의 다양한 공원·여가시설이 근처에 있어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인근 주요 업무지역으로 출퇴근도 가능하다. 사천시에는 사천제1산업단지와 사천제2산업단지, 종포산업단지, 향촌2산업단지 등이 있다. 지난해 말 기준으로 1만3000여명이 근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