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중심 주거 입지… 새로운 핵심 상권 기대

입력 2022-06-28 18:04
DL이앤씨 제공

DL이앤씨는 다음 달에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일대에서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6개동, 572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59㎡ 137가구, 74㎡ 213가구, 84㎡ 172가구, 102㎡ 50가구다. 단지 펫네임인 프리모원(Primo One)는 ‘첫번째의’ ‘최고의’를 뜻하는 이탈리아어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은 원주 대표 주거지인 무실동과 반곡동이 가깝다. 롯데시네마(남원주), 원주종합운동장, 원주한지테마파크, 원주국민체육센터, 강원도 원주의료원 등의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반경 1㎞(도보 10분대 거리) 이내에 서원주초(병설유치원 포함), 남원주중, 단구중 등의 학교가 있다.

인근 남원주역세권 개발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원주시가 공동으로 원주역 일원을 개발해 주거·상업·업무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바로 앞에 오성산과 옥녀봉 등이 있어 풍부한 녹지 환경을 갖췄다. 단관공원, 파랑·초록 어린이공원, 여성가족공원, 무실체육공원 등도 가깝다.

KTX 원주역 중앙선을 통해 원주~청량리까지 4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남원주IC가 인접해 중앙고속도로 및 영동고속도로 진·출입이 쉽다. 이를 통해 강원도 전역을 비롯한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에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을 총체적으로 집약한 새로운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를 원주 최초로 적용한다. C2 하우스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고객 성향을 반영해 DL이앤씨에서 특화 설계한 주거평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