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사용 만으로 피부 컨디션 회복

입력 2022-04-24 18:20

아모레퍼시픽이 일상에 지친 피부를 겨냥한 ‘데일리 손상 케어’를 제안했다.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에서 ‘스템Ⅲ 크림’(사진)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를 통해 ‘피부 진정-집중 안티에이징 케어-피부장벽 강화’의 3가지 선순환 매커니즘을 제시한다. 이 제품은 1회 사용 만으로도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준다. 2주간 사용하면 피부결, 윤기, 수분량, 투명도, 각질량 등의 5가지 피부 지표를 유의미하게 개선해준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외부자극에 따른 피부 손상의 ‘리페어 회복률’이 71.9%로 나타났다. 피부 붉은기 진정 회복률도 83.0%로 높았다.

핵심 효능성분 알란토-리포솜™을 78.2% 함유해 피부 탄력부터 피부결, 윤기까지 되살려준다. 머리카락 굵기의 400분의 1 미세한 제형으로 피부에 잘 흡수된다. 고기능 안티에이징 제품이지만 민감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 피부 자극의 원인이 되는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합성색소, 향료, PEG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EWG 그린 등급을 획득했고, 하이포알러지 등 4가지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스템Ⅲ 크림은 아이오페 브랜드 최초로 리필 패키지를 적용했다. 100%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로 리필 용기를 만들었다. 국제산림관리협회 산림경영인증 종이를 제품 포장재로 활용했다. 리페어 안티에이징 제품 스템Ⅲ 크림은 아모레몰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존 출시된 아이템인 스템Ⅲ 앰플과의 조합도 좋다. 크림+앰플 조합을 사용한 안티에이징 루틴을 소개하는 후기 글도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