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뷰티포인트’ 유튜브 채널이 누적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2020년 구독자 10만명에 도달한 지 2년 만이다. 누적 조회수는 1억뷰를 달성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재미있는 영상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커뮤니티 채널을 만들기 위해 기존 광고나 인플루언서 영상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뷰티포인트 채널을 론칭했다. 대표 시리즈 ‘힐링 타임즈’는 다양한 주제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핑크 레드 골드와 같은 컬러편, 한식 양식 등의 음식편, 에뛰드 아이오페 등의 브랜드편 외에도 시청자 아이디어를 주제로 하는 콘텐츠를 제작하며 소통의 폭을 넓혔다. 특히 2020년 힐링 타임즈 ‘핑크 덕후들 모여라’는 경우 누적 조회수 3340만뷰를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뷰티포인트’ 유튜브 채널이 누적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2020년 구독자 10만명에 도달한 지 2년 만이다. 누적 조회수는 1억뷰를 달성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재미있는 영상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커뮤니티 채널을 만들기 위해 기존 광고나 인플루언서 영상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뷰티포인트 채널을 론칭했다. 대표 시리즈 ‘힐링 타임즈’는 다양한 주제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핑크 레드 골드와 같은 컬러편, 한식 양식 등의 음식편, 에뛰드 아이오페 등의 브랜드편 외에도 시청자 아이디어를 주제로 하는 콘텐츠를 제작하며 소통의 폭을 넓혔다. 특히 2020년 힐링 타임즈 ‘핑크 덕후들 모여라’는 경우 누적 조회수 3340만뷰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