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창사 25주년을 맞은 SK브로드밴드는 비대면 소비의 일상화, 데이터 트래픽 폭증, 기업들의 DT 전환 가속화 등에 따른 변화를 성장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최진환 SK브로드밴드 사장은 2022년 신년사에서 크게 네 가지의 성장 전략을 밝혔다. 고가치 가입자 중심의 시장 공략, 강력한 제휴·협력 기반의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 성장 사업에서의 빠른 규모 확대, 지속가능한 ESG 경영 내실 다지기가 그것이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해 11월 애플과의 협업을 통해 ‘애플TV 4K’를 출시했다. RE100(Renewable Energy 100%) 회원사로서 재생에너지 사용도 지속 확대한다. 서울 서대문구와 대전, 대구 등의 전국 주요 거점 사옥에 ‘100% 친환경 전기’를 도입한다.
올해 창사 25주년을 맞은 SK브로드밴드는 비대면 소비의 일상화, 데이터 트래픽 폭증, 기업들의 DT 전환 가속화 등에 따른 변화를 성장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최진환 SK브로드밴드 사장은 2022년 신년사에서 크게 네 가지의 성장 전략을 밝혔다. 고가치 가입자 중심의 시장 공략, 강력한 제휴·협력 기반의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 성장 사업에서의 빠른 규모 확대, 지속가능한 ESG 경영 내실 다지기가 그것이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해 11월 애플과의 협업을 통해 ‘애플TV 4K’를 출시했다. RE100(Renewable Energy 100%) 회원사로서 재생에너지 사용도 지속 확대한다. 서울 서대문구와 대전, 대구 등의 전국 주요 거점 사옥에 ‘100% 친환경 전기’를 도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