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은 모바일 골프존 앱에서 라운드 전에 방문하는 골프장의 다양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게 해주는 ‘골맵’(GOLMAP)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하려는 골프장 위치는 물론 잔디, 카트피, 캐디피, 골프장 이용후기 등 전국 500여개 골프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골맵은 라운드 중에도 활용할 수 있다. 티박스에 서서 골프존 앱에 접속한 뒤 휴대전화를 흔들기만 하면 스크린 골프장에서 친 동일 코스 플레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티샷부터 그린까지 홀 코스 공략 방법을 제공한다. 3D 입체 홀 동영상 및 홀 이미지를 통한 해저드, OB 라인, 벙커 등 코스 정보도 파악할 수 있다. 자신의 필드 스코어 정보를 기록할 수 있도록 ‘나의 골프 기록’ 서비스도 있다.
자신의 스윙 순간 등을 영상으로 기록하고 싶다면 ‘골프존앨범’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된다. 골프존앨범은 PAR3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 티샷 나스모, 스코어카드 등의 기능이 있다. PAR3 나스모는 PAR3 홀에서 티샷 그린 플레이 한 것을 인공지능이 자동 편집해 주는 서비스다. 티샷 나스모의 경우 레이더형과 일반형 두 가지로 나뉘는데,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일반 샷은 슬로우 모션으로 촬영돼 제공되고, 레이더형은 공 속도와 높이, 클럽헤드 속도 등을 분석해 보여준다.
골프존은 초보부터 중상급자까지 골프연습을 할 수 있는 GDR아카데미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