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의 고품질 가정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는 집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위해 메인 요리, 볶음밥, 국탕류, 만두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호밍스 메인 요리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기에 번거로운 구이, 전골, 볶음 등을 맛집 레시피로 만들었다. ‘언양식 바싹 불고기’ ‘청송식 닭불고기’ ‘서울식 소불고기전골’ ‘부산식 곱창전골’ ‘낙곱새전골’ 등에 모든 재료를 손질 상태로 넣었다. 10분 내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조리된 상태가 아니라 신선한 생고기와 생야채를 급속냉동해 재료의 영양과 식감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호밍스 볶음밥은 ‘통새우 볶음밥’ ‘닭가슴살 볶음밥’ ‘소고기 볶음밥’ ‘햄야채 볶음밥’ ‘대게와 랍스타 볶음밥’ 등 5종이다. 기존 소비자들이 볶음밥을 먹을 때 기름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점에 주목해 건강에 좋은 고품질 올리브유를 사용했다. 호밍스 국탕류 제품은 ‘남도추어탕’ ‘사골김치찌개’ ‘소고기미역국’ ‘양지설렁탕’ ‘파육개장’ ‘도가니탕’ 등 23종이다. 대상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제대로 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