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쇼핑을 한번에… 공격적 매장 오픈 시장 선도

입력 2022-03-27 18:33 수정 2022-03-28 00:10

LX하우시스는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신세계·롯데·갤러리아·AK플라자백화점 등에 잇따라 전시장을 열었다. 복잡하기만 한 인테리어 쇼핑을 간편하게 만들고, 고객이 미리 여러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는 연면적 660m²(약 200평)가량의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주방·욕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제품을 적용한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 개별 제품을 살펴 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별 공간과 아파트 모델하우스 공간으로 꾸며져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컨셉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전시장이 위치한 지역의 인근 아파트 평면도를 적용한 모델하우스 공간은 눈길을 끈다. 자재 라이브러리 공간에서는 주거공간 및 모델하우스 공간에 꾸며진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거실, 공부방, 침실 등의 용도에 맞춘 공간별 최적 조명도 체험 가능하다. 키친랩, 욕실랩, 창호랩에서는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 고단열 창호 성능 등을 따져보고 특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LX하우시스는 봄 인테리어 성수기에 맞춰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에서 제품부터 시공까지 최고의 인테리어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