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히 행하고 공의를 실천하며 국민 섬기는 지도자 세워지도록

입력 2022-03-07 03:05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일찍이 이 나라 이 민족에 주의 복음을 듣게 하시고 구원하여 주셔서 참으로 감사합니다. 억압과 전쟁, 가난으로 헐벗고 고통스러울 때 가련한 자들의 눌림을 보시고 궁핍한 자들의 탄식을 들으시는 하나님께서 이 민족을 건져주시고 에벤에셀 여기까지 인도하사 세계 속에서 우리나라의 위상을 높여주시고 만 가지 은혜를 베푸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주님, 이 나라 이 민족을 이끌어갈 지도자를 선출하는 중요한 시간이 이틀 후로 다가왔습니다. 선거를 통해 하나님 앞에 무릎 꿇고 지혜를 구하며 겸손히 일할 수 있는 그런 지도자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모든 일에 정직히 행하고 공의를 실천하며, 진실을 말하며 국민들을 진심으로 존중하고 섬기는 자가 세워질 수 있도록 모든 과정을 인도하여 주옵소서.

또한 느헤미야 같은 지도자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코로나19로 인한 고통과 경제적 어려움, 불평등으로 인한 눈물과 고통의 목소리가 가득합니다. 국민들의 아픔과 사회의 분열을 치유하고 하나 되게 하사 민족의 부흥과 경제적 안정, 번영을 이룰 지도자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이 땅이 정의와 공의가 세워지는 평화로운 사회, 소외되고 약하고 가난한 자들도 함께 어우러져 편안한 삶을 영위하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우리 자녀들이 매일의 삶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나라, 어려서부터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사랑과 은혜를 누리며 평등과 자유의 꿈을 품고 피어나게 할 지도자를 세워 주옵소서. 믿는 우리가 먼저 회개하고 삶의 모든 영역에서 소금으로 빛으로 일어서게 하옵소서.

주님, 이번 선거를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 곳곳에 세워질 수 있도록 투표에 모든 성도가 동참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하나님께서 이 민족을 통해 하시고자 하는 일들을, 세워진 대통령과 함께 이루어가게 하옵소서. 자자손손 생명의 길을 따라 사는 복된 나라,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민족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조영선 흩어진화평교회 사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