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 힐링하우스 박천림(양문전원교회) 대표는 15일 국민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여성 전용 힐링하우스를 운영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위기 상황에서 자유롭지 못하고 두려움에 떨고 있는 여성들에게 조금이나마 치유와 힐링을 주고 싶었습니다. 바로 면역력 부분입니다. 자가 치유와 코로나 바이러스와의 전쟁에서 이길 수 있는 노하우와 힐링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박 대표는 30년 가까이 여러 개의 마사지 및 피부관리 전문숍을 운영해 왔다. 이유를 묻자, 잠시 숨을 고른 그는 “아들의 병이 대체의학으로 치유됐다. 그리고 사명감으로 현장을 뛰어 들게 됐다”고 털어놨다.
“지금은 고등학생이 된 둘째 아들이 임신 6개월 3주 만에 태어났는데 숱한 병치레와 6번의 신장·폐 수술을 했습니다. 하지만 잘 낫지 않았어요. 그래서 선택한 것이 대체의학입니다. 신기하게도 아들의 병이 고쳐지는 것을 직접 목격했습니다.”
이후 그는 의료기기와 천연화장품, 천연 물질을 연구하고 개발에 힘을 기울였다. 건강에 좋다는 입소문이 났고 건강힐링센터와 힐링하우스를 잇달아 오픈했다.
“힐링하우스가 불신자 전도의 새로운 접촉점이 되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매장 안에는 24시간 은혜로운 찬송이 흘러나옵니다. 코로나19 시대에 영육이 함께 건강해지고 회복되길 바랍니다.”
힐링하우스는 각종 유해환경에 노출된 현대인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활력을 얻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허락하신 자연치유 요법을 활용해 더 업그레이드된 해독요법(요로 요법)과 근적외선 온열요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생체에너지파동요법을 이용해 체형교정과 독소배출을 도와 빠른 시간에 각종 통증에서 벗어나게 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요법은 고객의 전신, 즉 얼굴에서 시작해 복부 및 경혈자리 등에 전류를 통해 통증을 완화하고 기혈순환에 도움을 주는 것이 장점이다. 특별히 고객에게 피부관리 기술을 재밌고 유익하게 제공한다. 탈모와 주름, 잡티 등을 완화해주고 비만에서 탈출하는 다이어트 성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그는 피부미용 전문 제자들을 100명 넘게 배출했다. 제자들이 더 좋은 서비스로 그리스도의 복음과 사랑을 전파하길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제자 양성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아울러 더 많은 사람을 치유할 수 있는 복음센터를 운영하길 원한다. 영성 회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교회들이 제2, 제3의 힐링하우스를 운영하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을 냈다. 교회 안에서 힐링하우스를 운영하면 치유와 함께 하나님을 전하는 전도의 접촉점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이유에서다.
“주일에만 문을 열고 힘들어하는 교회를 보면 안타까울 때가 많아요. 교회가 성도만 바라보지 말고 목회자와 사모와 성도들이 복음전파와 영육 치유를 병행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 기술은 제가 정성껏 알려 드릴께요. 시대가 바뀌면 교회도 바뀌어야 합니다.”
힐링하우스는 주일 오전 예배를 드린다. 오후엔 피부미용 건강 정보를 교류한다. 서로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도 한다. 50% 할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전화로 예약하면 시설 내 건강기기와 각종 피부미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연 속 느낌 그대로를 체험하고 긴장을 풀어주는 1일 프로그램으로, 이용시간은 4시간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치유되고 힐링된다. 하루 예약인원은 6명이다. 100% 유기농 제품을 활용한 건강회복 프로그램이다. 또한 피부미용 전문기술을 배울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힐링하우스에서 감미로운 찬송을 들으시면 마음이 평안해질 것입니다. 대체 의학과 자연 치유를 통한 진정한 쉼을 선사해 드리겠습니다. 하나님이 창조하신 자연 속에서 힐링을 얻고 대체 의학을 활용하면 몸 속의 독소를 배출하고 면역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영과 육을 잘 지키며 믿음으로 승리하시는 하루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확신에 찬 박 대표의 목소리에서 힘이 느껴졌다.
양평=글·사진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