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일대에 ‘창원 두산위브 더센트럴’을 분양하고 있다. 창원 두산위브 더센트럴은 지하2층~지상 24층, 9개동, 2개 단지에 66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461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창원 두산위브 더센트럴은 교통 여건에서 우수하다. 도보 가능한 거리에 마산시외버스 터미널과 KTX 마산역이 있다. 마산고속버스 터미널도 인근에 있다. 남해고속도로 동마산IC, 서마산IC가 가까워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는 양덕초와 합성초, 팔룡초, 양덕중, 양덕여중, 마산중앙중, 마산공업고, 구암고 등 8개 학교가 있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의 대형 유통시설과 창원NC파크, 마산종합운동장, CGV 등의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대학병원인 삼성창원병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산호천과 양덕천이 흐르고, 팔룡산을 도보로 갈 수 있다. 돌탑공원과 봉암수원지, 주남저수지, 체육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120여개 기업체가 입주해 있는 마산 자유무역지역과 LG전자·현대모비스·한국지엠 등이 입주해 있는 창원그린테크벨리도 가깝다. 전 가구가 남동·남서향 중심으로 배치된다. 4-Bay, LDK 구조 평면설계를 선보인다. 알파룸, 대형펜트리, 드레스룸등을 활용해 수납과 공간활용성을 높이고 주차공간을 지하로 배치한다.